한 주문번호로 여러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배송비는 상품의 판매자 별로 각각 부과되며
판매자와 주문일, 배송지가 같은 상품은 묶음 배송이 가능합니다.
[묶음 배송 되지 않는 경우]
1 같은 주문번호라도 판매자가 다른 경우
2 판매자가 동일해도 상품 출고지가 서로 다른 경우
3 판매자가 묶음 배송을 지원하지 않을 경우(상품 상세페이지에 묶음배송 불가라고 기재)
4 부피/질량이 큰 상품이나 설치/제작 상품 같이 제품의 특성상 묶음 배송이 불가한 경우
5 배송지가 서로 다른 경우
6 구매 상품이 이미 배송 중인 경우
배송된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를 경우, 반품 또는 교환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 신청은 배송완료 후 7영업일 이내 가능합니다.
1 맞교환 가능 여부는 판매자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2 판매자 통화 또는 Q&A 확인이 지연되는 경우 1:1 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일정 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 배송 상태 확인 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1 입금대기중/결제완료-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거나 즉시 취소도 가능합니다.
2 배송준비중-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거나 판매자 확인 후 발송 전일 경우 취소 가능합니다.
3 배송중(배송추적 불가)-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거나 판매자 확인 후 발송 전일 경우 취소 가능합니다.
4 배송중(배송추적 가능)-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배송추적 클릭해 확인해주세요. 이경우 취소 불가하고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세요.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의 상세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상품 취소 시, 선결제한 배송비는 상품 대금과 함께 자동 환불됩니다.
단, 부분 취소로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취소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부담합니다.
상품을 반품할 때는 반품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선결제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를 모두 부담합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는 배송 전 입금대기중 또는 결제완료 상태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배송준비중 상태일 경우 판매자에게 상품 발송 여부 확인 후 주문취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품이 이미 발송되었을 경우 취소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실제 환불은 취소완료 후 진행되며, 결제수단별로 환불 소요기간이 상이합니다.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가 '배송준비중'일 때 취소를 신청한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취소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단, 주문 건의 상태가 이미 취소완료일 경우, 재주문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배송업체 연락처는 안내입니다. 택배 상황이 궁금하신분들은 직접 확인 부탁드립니다.
[택배사 연락처]
택배사 연락처
CJ대한통운 1588-1255
CU편의점택배 1577-1287
등기우편/EMS 1588-1300
한진택배 1588-0011
우체국택배 1588-1300
로젠택배 1588-9988
롯데택배 1588-2121
UPS 1588-6886
FEDEX(페덱스) 1588-0588
일양로지스 1588-0002
경동택배 1899-5368
합동택배 1899-3392
대신택배 02-578-4582
건영택배 031-460-2700
천일택배 051-647-1001
본 정보는 스마트택배에서 제공받는 정보로, 실제 배송상황과 다를 수 있습니다.
1.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 판매자배송 상품: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2.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의 경우: 물품 수령일부터 3개월 내, 또는 그 사실을 알 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교환접수에서 교환상품의 배송까지는 최대 7일이 걸립니다.
※ 상품문제로 인한 교환이 아닌 경우 교환비용이 발생하며 고객님이 부담하게 됩니다.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교환의 경우 구매상품과 동일한 상품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색상 및 사이즈 변경이 불가할 경우 반품접수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쿠팡에서 제공한 정보와 다른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 반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에는 배송비를 포함한 반품비용이 발생합니다.
자세한 반품비용은 상품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윈윈넷은 비회원 주문이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할인 이벤트/할인쿠폰 등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이미 가입되어 있는 정보라고 나오네요.
회원가입 하신 사실을 잊으셨거나 제휴사이트를 통해 가입된 경우가 많습니다.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해주세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상 사후 문제 발생 가능성에 대비하여
최소한의 기본 정보와 거래내역은 아래 명시한 기간 동안 지마켓에서 보관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반품 후 환불까지의 소요시간은 판매자와 결제수단에 따라 다릅니다.
택배 기사에게 전달하신 반품상품은 1~2일 이내 판매자에게 도착합니다. 상품을 검수한 뒤 이상이 없다면 구매내역을 즉시 취소하여 문자로 안내합니다. 환불일정은 결제수단별로 다르니 아래 내용 참고 바랍니다.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1. 일반회원 : 구매만 가능, 포인트 적립, 이벤트 참여, 부가서비스 등 혜택 제공
개인일반회원 :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 / 사업자일반회원 : 사업자정보로 구매를 목적으로 가입
2. 파트너스 회원 :
- 다윈윈넷 중소기업 상품 '소비 활성화 캠페인 참여 회원.
- 중소기업 상품 구매 및 홍보판매 모두 가능. 개인 및 기업 모두 가입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