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1668-3084
상담 : 오전9시~오후6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입금계좌안내
국민은행 270101-04-390415
예금주명 : 다윈윈넷

고객센터 전화연결

자주묻는 질문
  • [배송]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이 지연되고 있어요.
  • 상품의 배송은 배송 방법과 수령 지역 및 택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판매자가 결제를 확인한 날로부터 3~5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주문 후 일정 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 상태를 확인 바랍니다.

    1. 배송 상태가 '배송준비중'인 경우, 판매자 확인 후 상품 발송 전이라면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
    2. 배송상태가 '배송중'인 경우, 배송추적을 통해 상품 위치 및 배송 담당자 확인이 가능합니다.
    3.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상품의 발송 여부 확인 바랍니다.

    [배송 방법에 따른 평균 배송기간]

     - 택배 : (3~5)영업일 소요 판매자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고객에게 배송
     - 화물 : (7~14)영업일 소요 대형 가구 등 부피가 크거나 설치가 필요한 상품
     - 우편 : (4~10)영업일 소요 상품 부피가 매우 작고 가벼움
     - MMS : (1~2)영업일 소요 이용권을 수령인 휴대폰 번호로 발송
  • [배송]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
  • 한 주문번호로 여러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배송비는 상품의 판매자 별로 각각 부과되며

    판매자와 주문일, 배송지가 같은 상품은 묶음 배송이 가능합니다.

     

    [묶음 배송 되지 않는 경우]

     

    1 같은 주문번호라도 판매자가 다른 경우

    2 판매자가 동일해도 상품 출고지가 서로 다른 경우

    3 판매자가 묶음 배송을 지원하지 않을 경우(상품 상세페이지에 묶음배송 불가라고 기재)

    4 부피/질량이 큰 상품이나 설치/제작 상품 같이 제품의 특성상 묶음 배송이 불가한 경우

    5 배송지가 서로 다른 경우

    6 구매 상품이 이미 배송 중인 경우 

     

     

  • [배송]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 배송된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를 경우, 반품 또는 교환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 신청은 배송완료 후 7영업일 이내 가능합니다.

     

    1 맞교환 가능 여부는 판매자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2 판매자 통화 또는 Q&A 확인이 지연되는 경우 1:1 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취소/교환/반품] 주문한 상품이 오지 않아 환불받고 싶어요.
  • 일정 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 배송 상태 확인 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1 입금대기중/결제완료-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거나 즉시 취소도 가능합니다.

    2 배송준비중-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거나 판매자 확인 후 발송 전일 경우 취소 가능합니다.

    3 배송중(배송추적 불가)-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거나 판매자 확인 후 발송 전일 경우 취소 가능합니다.

    4 배송중(배송추적 가능)-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배송추적 클릭해 확인해주세요.  이경우 취소 불가하고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세요.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의 상세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교환/반품] 취소나 반품할 때, 선결제한 배송비는 어떻게 환불받나요.
  • 주문한 상품 취소 시, 선결제한 배송비는 상품 대금과 함께 자동 환불됩니다.

     

    단, 부분 취소로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취소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부담합니다.

    상품을 반품할 때는 반품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선결제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를 모두 부담합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교환/반품]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주문취소는 배송 전 입금대기중 또는 결제완료 상태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배송준비중 상태일 경우 판매자에게 상품 발송 여부 확인 후 주문취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품이 이미 발송되었을 경우 취소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주문한 상품 페이지 하단에 상품 Q&A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실제 환불은 취소완료 후 진행되며, 결제수단별로 환불 소요기간이 상이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주문을 취소했는데, 배송받고 싶어요.
  •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가 '배송준비중'일 때 취소를 신청한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취소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단, 주문 건의 상태가 이미 취소완료일 경우, 재주문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 [배송] 택배사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 배송업체 연락처는 안내입니다.  택배 상황이 궁금하신분들은 직접 확인 부탁드립니다.​


    [택배사 연락처]


    택배사           연락처

    CJ대한통운            1588-1255

    CU편의점택배        1577-1287

    등기우편/EMS      1588-1300

    한진택배            1588-0011

    우체국택배          1588-1300

    로젠택배            1588-9988

    롯데택배            1588-2121

    UPS                    1588-6886

    FEDEX(페덱스)      1588-0588

    일양로지스            1588-0002

    경동택배              1899-5368

    합동택배                1899-3392

    대신택배              02-578-4582

    건영택배                031-460-2700

    천일택배              051-647-1001 

     

     

  • [배송] 택배배송 조회 를 원하세요.
  • ​본 정보는 스마트택배에서 제공받는 정보로, 실제 배송상황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택배배송 조회 클릭

     

  • [취소/교환/반품] 취소/교환/반품 기간에 대해 알려주세요.
  • 1.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 판매자배송 상품: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2.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의 경우: 물품 수령일부터 3개월 내, 또는 그 사실을 알 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교환접수에서 교환상품의 배송까지는 최대 7일이 걸립니다.

    ※ 상품문제로 인한 교환이 아닌 경우 교환비용이 발생하며 고객님이 부담하게 됩니다.​ 

  • [배송]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교환의 경우 구매상품과 동일한 상품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색상 및 사이즈 변경이 불가할 경우 반품접수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 

  • [취소/교환/반품] 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 시, 반품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쿠팡에서 제공한 정보와 다른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 반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에는 배송비를 포함한 반품비용이 발생합니다. 

    자세한 반품비용은 상품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가입하지 않고 주문할 수 있나요?
  • 다윈윈넷은 비회원 주문이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할인 이벤트/할인쿠폰 등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이미 가입되어 있는 정보라고 나오네요.

     

    회원가입 하신 사실을 잊으셨거나 제휴사이트를 통해 가입된 경우가 많습니다.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해주세요.

     

  • [회원관련] 탈퇴하면 개인정보는 모두 언제 삭제되나요?
  •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상 사후 문제 발생 가능성에 대비하여

    최소한의 기본 정보와 거래내역은 아래 명시한 기간 동안 지마켓에서 보관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환불관련] 상품을 반품신청하였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 반품 후 환불까지의 소요시간은 판매자와 결제수단에 따라 다릅니다. 

    택배 기사에게 전달하신 반품상품은 1~2일 이내 판매자에게 도착합니다. 상품을 검수한 뒤 이상이 없다면 구매내역을 즉시 취소하여 문자로 안내합니다. 환불일정은 결제수단별로 다르니 아래 내용 참고 바랍니다.​ 

  • [환불관련]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 [회원관련] 회원 종류 및 혜택 안내
  • 1. 일반회원 : 구매만 가능, 포인트 적립, 이벤트 참여, 부가서비스 등 혜택 제공

       개인일반회원 :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 / 사업자일반회원 : 사업자정보로 구매를 목적으로 가입

     

    2. 파트너스 회원 :
    - 다윈윈넷 중소기업 상품 '소비 활성화  캠페인 참여 회원.
    - 중소기업 상품 구매 및 홍보판매 모두 가능. 개인 및 기업 모두 가입 가능.

     

    ​